에주투어는 광화문역으로 이전함. 로그인 마이페이지 예약확인/결제 고객지원
 
고객지원센터
카드매출 영수증발급
입금자를 찾습니다.
결제안내
온라인예약
회원정보관련
포인트관련
기타
 
 
회원정보관련
1.비회원으로 주문한 후 가입을 하면 비회원주문내역도 확인되나요?
회원가입을 하더라도 비회원일때 주문한 내역은 확인은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는 나오지 않지만 로그인전에 주문/배송확인을 눌러 주문자명과 주문번호로 조회는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일시 주문한 금액의 적립금등 회원에게 주는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2.회원탈퇴 후 바로 재가입 하면 적립금은 옮겨줄 수 있나요?
탈퇴와 동시에 모든 정보가 자동 소멸되기 때문에 재가입 하더라도 적립금 이동 및 기존 주문정보 복구가 어렵습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3.회원탈퇴후 바로 재가입 할 수 있나요?
정해진 기간은 없기 때문에 바로 다시 재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탈퇴와 동시에 적립금 및 쿠폰등은 자동 소멸되기 때문에 신중한 결정 바랍니다.
4.회원가입시 어떤 혜택을 받게 되나요?
1.신규가입시 비즈포인트 1000점 적립
2.구매시 상품마다 상품평을 남긴후 해당 포인트만큼 적립.
3.적립된 비즈포인트를 통해 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가능.
4.결제 및 주문/배송확인이 간편함.
5.각종 이벤트행사에 참여가능.
5.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어떻게 확인하죠?
당사에서는 보안상에 이유로 인터넷상에서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그러므로 근무시간내에 콜센타로 본인이 직접 연락후 확인 바랍니다.
6.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화면 상단에 있는 회원정보수정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회원정보는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나 회원ID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주소 및 연락처는 구입하신 상품의 정확한 배송을 위해 꼭 필요한 사항이니 정확한 기입이 필요합니다.
7.개인 정보 유출의 피해는 없나요?
당사는 회원의 정보보안을 위해 주문 및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회원가입 요건으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보안에 철저하도록 정책및 시스템적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8.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신 후 절차에 따라 간단히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9.회원가입시 기재한 주소와 다른 주소지로 배송지를 변경해도 되나요?
배송지주소와 회원가입시 주소가 다르게 기재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상품 구매시 문제없이 처리가 가능합니다.
10.회원가입시 이미 등록 되어 있는 주민등록번호나 아이디라고 나옵니다.
이미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혹 회원가입을 하신적이 없을 경우에는 당사로 연락주십시오.
 
회사소개 | 여행약관 | 소비자피해보상규정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결제안내
(주)에주투어 인터내셔날 · 대표 : 황 민 · 사업자등록번호 : 220-86-06451 · 통신판매업:2008-서울강남-2241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2, 광화문 오피시아 1222호 · 대표전화:02-558-5588 · 팩스 : 02-569-5585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최윤정

Copyrightⓒ education tour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sitebuilder
날씨 시차 환율 인천공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