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주투어는 광화문역으로 이전함. 로그인 마이페이지 예약확인/결제 고객지원
 
고객지원센터
카드매출 영수증발급
입금자를 찾습니다.
결제안내
온라인예약
회원정보관련
포인트관련
기타
 
 
포인트관련
1.포인트란 무엇인가요?
당사에서 신규회원가입시 무료로 설정된 포인트를 적립해 드리며, 회원가입후 객실예약시 결제금액의 1%을 적립, 적립된 포인트로 실제 현금과 같은 효과를 발휘합니다.
2.포인트를 어떻게 어디에 사용할 수 있나요?
포인트는 객실예약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객실예약시 사용하실 포인트 금액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3.포인트는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포인트는 최저 사용금액이 설정되어 있어 설정된 금액 이상 보유하고 있을 시에는 객실예약시 정보가 나와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최저 사용금액에 미달했을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4.예약을 취소하게 되면 적립금을 다시 받을 수 있나요?
객실예약시 사용하신 포인트를 다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내역이 삭제되어 원래의 포인트 금액이 복구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5.비회원으로 예약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나요?
비회원일 경우에는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포인트적립을 원하실 경우에는 꼭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6.다른 사람에게 적립된 포인트를 양도할 수 있나요?
타인에게 포인트를 양도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꼭 본인만 사용하셔야 합니다.
7.포인트 사용기간이 정해져있나요?
기간이 별도로 설정되어 있지 않으나, 회원탈퇴시에는 전체 포인트가 일괄 삭제처리되며, 다시 살릴 수 없습니다.
8.포인트 적립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객실예약시 결제금액의 1%정도가 적립됩니다.
적립시점은 결제완료 및 예약완료 시점이며 취소시에는 적립된 포인트는 환원되어집니다.
9.예약취소를 하게 되면 포인트를 돌려받을수 있나요?
객실예약시 사용한 적립금은 예약취소시 다시 환원되어집니다.
사용하신 금액이 다시 적립되어지는것은 아니며. 사용내역이 삭제되어 원래의 적립금으로 복구되어집니다.
10.환불금액을 포인트로 대신 받을수 있나요?
무통장으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받을 금액을 고객님의 포인트로 대체하여 적립해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카드 결제시 부득이 부분 취소한 경우에도 현금환불이 아닌 비즈포인트로 대체하여 적립받을 수 있으며 전체 취소인 경우에는 신용카드상으로만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포인트로 변환하신 후에는 현금 환불요청이 불가능한점 참고해주세요.
 
회사소개 | 여행약관 | 소비자피해보상규정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결제안내
(주)에주투어 인터내셔날 · 대표 : 황 민 · 사업자등록번호 : 220-86-06451 · 통신판매업:2008-서울강남-2241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2, 광화문 오피시아 1222호 · 대표전화:02-558-5588 · 팩스 : 02-569-5585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최윤정

Copyrightⓒ education tour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sitebuilder
날씨 시차 환율 인천공항